-정다경(가수) 프로피 본명 나이 고향 학력 

-정다경(가수) 과거

-정다경(가수) 데뷔 앨범 활동

-정다경(가수) 승소


-정다경(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학력  

 

 

정다경은 본명은 이혜리이구요, 정다경 나이는 1993년 9월 21일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정다경은 키가 161cm라고 하고요, 정다경 고향은 정다경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정다경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한약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정다경(가수) 과거

 

정다경은 경기도 수원시에서 자랐으며 한국무용을 전공해 중학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계원예술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정다경은 지난 2016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남진 문하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때 예명을 소연으로 바꿔 베리 소연 이란 유튜버와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2017년 3월까지 활동했다고 합니다. 

 

 

정다경은 가수 남진 문하에서 연습생을 했다고 하는데요, 2016년 12월 남진의 연말 콘서트에는 이력서 노래에 맞춰 살풀이 무용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베리소연tv에서는 주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가끔 먹방과 초대 손님을 불러 방송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다경(가수) 데뷔 앨범 활동

 

이후 정다경은 2017년 3월 이후 방송활동을 중단, 2017년 10월 활동명 정다경으로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좋아요'를 발매하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2019년 2월부터 5월까지 내일은 미스 트롯에 출연하여 결승전에서 4위를 차지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정다경은 예심에서 첫 올하트를 받아 본선 진출에 성공, 본선 1차전 팀미션에서 혹평을 받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정다경은 강예슬과 함께 추가 합격, 본선 2차전 1대 1 데스매치에서는 고등학생 트롯 가수 이승연과 대결에서 승리해 3차전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이후 본선 3차전 군부대 미션에서 우현정, 한담희, 한가빈과 함께 PX를 결성해 출전했지만 결국 정다경만 준결승 미션에 뽑혔고, 이후 준결승에서 12인 중 최종 5위를 차지해 결승에 진출, 최종 4위에 올랐습니다. 

 

 

정다경은 이후 2019년 미스트롯 결선 진출자들(정다경, 두리, 박성연)로 구성된 여성 걸그룹 비너스 멤버 중 하나로 깜빡이라는 곡으로 데뷔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소속사와의 마찰로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하다 얼마 전 승소한 것으로 공식 보도가 나왔습니다. 

 

 

 

 

-정다경(가수) 승소

 

정다경은 또한 법적인 문제로 포켓돌 스튜디오와 다투게 되었는데요, 최근 승소 소식을 전해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12월 17일 정다 소속사 쏘 팬토리는 "정다경의 위탁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포켓 돌 스튜디오를 상대로 낸 정산금 미지급 소송에서 승소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쏘팩토리의 이성훈 대표는 "포켓 돌 스튜디오는 정다경이 쏘 팩토리와의 계약이 해지됐다는 내용의 법적 효력도 없는 내용증명을 보냈다"라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면서 "이를 핑계로 5월부터 현재까지의 행사대금과 7월 13일부터 현재까지의 콘서트에 대한 정산금을 보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대표는 지난 9월 20일 포켓돌 스튜디오를 상대로 8월 초까지의 콘서트 정산금에 대한 소장을 접수했고, 이 소송에서 지난 11월 29일 승소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이 대표는 승소에도 불구하고 "포켓 돌 스튜디오가 남은 1년간의 정산금을 주지 않고 있다가 회사를 터뜨려버리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다"라고 걱정했습니다. 

 

 

 

 

 

지난 6월 미스트롯 에서 4위를 차지한 정다경은 이 대표가 있는 소속사 쏘 팩토리에 전속계약을 해지한다는 내용증명을 보내 현재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대표는 정다경이 내용증명을 통해 "더 이상 소속사를 주장하지 말라"고 요구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포켓 돌 스튜디오는 현재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정다경은 승소 이후 이번에 매직유랑단에 출연해 멋진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2021.08.27 - [연예 이슈] - 쇼호스트 임세영 매출 규모 및 남편 자녀 연봉

 

쇼호스트 임세영 매출 규모 및 남편 자녀 연봉

임세영 쇼호스트가 (8월 11일)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가운데 그가 판매한 매출 규모가 화제입니다. 이에 오늘은 임세영 나이 과거 남편 자녀 연봉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 임세영

star.longlove1.kr

2021.08.21 - [연예 이슈] - 임창정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재조명

 

임창정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재조명

임창정은 만능엔터테이너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와 연기 모두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각종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수상했고, 영화를 통해서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

star.longlove1.kr

2021.08.31 - [연예 이슈] - 가수 성시경 결혼 계획 및 과거 여자친구

 

가수 성시경 결혼 계획 및 과거 여자친구

-성시경(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성시경(가수) 과거 -성시경(가수) 데뷔 활동 -성시경(가수)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성시경(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