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김보연과 전노민은 연예계에서 유명한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재혼이었고, 재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김보연 전노민은 재혼 후 이혼을 했는데요.

 

 

그 과정이 상당히 복잡했고, 이 때문에 그에 대한 여러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김보연 남편 전노민 결혼 스토리와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 프로필

김보연 나이는 1957년 12월 31일생입니다. 김보연 고향은 서울출신으로 김보연 딸 김은서, 김은조가 있지요. 김보연 학력은 터스컬럼 대학 무대디자인과이며, 김보연 데뷔는 1976년 MBC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김보연 이혼의 경력이 있으며, 현재 재혼은 하지 않았습니다.(김보연 재혼 루머 사실 아님)

 

google_language = "ko"

 

전노민 프로필

전노민 나이는 1966년 8월 28일생입니다. 전노민 고향은 인천이며, 현재 소속사는 더씨엔티입니다. 전노민 학력은 순천향대학교이며, 현재 황금빛 내 인생, 병원선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전노민도 이혼의 경력이 있으나 김보연과 이혼이후 재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전노민 김보연 첫번째 결혼 실패

전노민 직업은 과거 승무원이었다고 하는데요. 배우가 되기 전인 승무원으로 일을 할 때에 첫번째 결혼을 했지만, 이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의 가장 큰 이유는 전노민의 배우 데뷔였는데요. 회사를 그만두고 연기자로 전향하면서 아내와 갈등을 빚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전노민 딸 전은지는 전노민 전아내(전부인)과의 사이에 낳은 딸이지요.

 

google_language = "ko"

 

전노민은 이혼 1년 전부터 별거를 했고, 딸이 8살 때에 미국에 사는 누나에게 보내고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김보연 역시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을 때에 전남편 이시우를 만나게 되는데요. 이시우는 당시 루지애나주립대학교에서 유전공학박사 과정을 밟고 있었던 수재였다고 합니다.

 

 

김보연은 당시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는 스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였는데, 여러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했습니다. 김보연은 1988년 전남편 이시우와 결혼을 하고 두 딸을 낳게 되었다고 하지요.

 

그러나 김보연은 전남편 이시우와의 성격차이와 한국 연예계 복귀 등으로 별거를 거친 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후 2003년 김보연 전노민이 만나게 된 것이지요. 전노민이나 김보민 모두 전 배우자와의 이혼이유(이혼사유)가 연예계 활동과 성격차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 전노민 결혼스토리

두 사람은 2003년 드라마 '성녀와 마녀'를 통하여 서로 호감을 가지며 연인 관계로 발전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촬영을 한 다음날 식사자리도 함께하면서 서로 친분을 쌓았고, 이것이 정이 들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이지요.

 

 

한 번의 결혼 실패를 겪었던 두 사람이었기에 서로에게 다가가는 것이 조심스러웠지만, 적극적이면서도 은은하게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된 것이지요.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 전노민 결혼은 2004년에 했습니다. 김보연 전노민 부부는 결혼 이후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런데 갑작스럽게 두 사람의 이혼 발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김보연 이혼시기 2012년)

 

 

김보연 전노민 이혼이유(이혼사유)

김보연 이혼이유는 전노민의 경제적인 문제가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노민이 막걸리 사업을 했지만 실패를 했고, 경제적으로 큰 위기에 몰리게 된 것이지요.

 

전노민은 이에 대해서도 자신이 이혼의 원인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김보연과 이혼은 모두 내 탓이다. 사업실패로 인하여 재정적인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서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전노민이 한 사업은 막걸리 사업이었는데 한류의 바람을 타고 성공적인 시작을 했지만 그 열풍이 식으면서 자연스럽게 사업이 실패를 했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전노민은 큰 빚에 시달리게 되고, 결국 이러한 문제가 김보연과의 이혼으로 이어집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 전노민 부부는 전노민 사업 실패 이외에는 부부 사이의 금슬이 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이혼 후에도 각종 루머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위장이혼설 루머가 가장 많이 나왔지요.

 

 

어쩌면 전노민이 사업실패를 하지 않았다면 아직까지도 여전히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두 사람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고, 결혼 생활 8년만에 전노민의 사업실패로 이혼을 했고, 두 사람이 이혼 후에도 서로를 애틋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많이 표출했기 때문에 위장이혼 루머가 여전히 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이혼을 한지 꽤 되었고, 각자의 자리에서 방송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 두 사람을 연관지어서 하는 이야기는 많이 줄어든 것 같네요.

 

google_language = "ko"

 

 

두 사람의 이혼이 더 가슴아프게 느껴지는 이유는 한 번의 결혼 실패를 한 후에 재혼을 했고, 행복한 결혼 생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8년동안 결혼 생활을 하면서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이 두 사람의 이혼을 더욱 안타깝게 하는게 아닐까요?

 

 

이런 것을 보면 결혼이나 이혼은 정말 신중하게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선택한 일이 자녀들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말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아무튼 이제는 김보연 전노민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며 살아가고 있는만큼 두 사람이 앞으로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 이슈] -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가수 손지창 임재범 형제 이야기 그리고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의 과거 불륜(외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손지창 임재범의 어린 시절이 정말 암울했네요. google_language = "ko"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임창정 전부인 골퍼 김현주 이혼사유 재조명

 

임창정 전부인 골퍼 김현주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 전처 김현주는 미모의 골프선수였습니다. 골프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며 2006년 3월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임창정은 부인을 처음 보는 순간 결혼할 것이라는..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