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10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여에스더가 출연 합니다.
여에스더는 1965년 5월 11일생으로 올해나이 55살 입니다. 고향 대구이며 서울대학교 의학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 입니다.여에스더는 집안도 좋다고 하는데 본인 스스로 금수저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친정 어머니가 대구에서 사업체를 운영중 이라고 합니다.

여에스더하면 남편 홍혜걸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홍혜걸은 대한민국 최초의 의학포럼기자로 1967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로 여에스더가 2살 연상 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슬하에 아들 두 명이 있는데 둘 다 미국에 서 유학 중 입니다. 첫째 아들은 초등학교 때 미국 존홉킨대학에서 수학 영재로 선발됐을 정도로 영재이며, 둘째 아들 또한 똑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에스더와 홍혜걸은 서울대 출신으로 두 사람이 만날 당시 홍혜걸은 인턴이었고 여에스더는 병원에서 레지던스로 근무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홍혜걸은 응급실에서 여에스더를 처음 만나게 되었고, 여에스더는 홍혜걸을 처음 본 후에 "이렇게 괜찮은 인턴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아마도 홍혜걸이 첫 눈에 반한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내의 맛, 속풀이쇼 동치미, 마이 리틀 텔레비젼, 아빠본색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티격태격 하는듯 하지만 알콩달콩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7 - [연예 이슈] - 조현 노출과 금수저 집안 화제

 

조현 노출과 금수저 집안 화제

google_language = "ko" ​ google_language = "ko" 베리굿 멤버 조현이 이틀째 노출 논란의 중심에 있습니다. 앞서 조현은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가수 손지창 임재범 형제 이야기 그리고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의 과거 불륜(외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손지창 임재범의 어린 시절이 정말 암울했네요. google_language = "ko"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