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넷플릭스 보시나요? 저는 넷플릭스 가입한 이후 더이상 KT 스트리밍은 보지 않고 넷플릭스만 시청할 정도로 넷플릭스 의 광팬입니다. 제가 즐겨 본 드라마로는 브레이킹베드, how I met your mother, 모던패밀리, 프렌즈, 가십걸 등이 있고 요즘은 나르코스 (콜롬비아편) 시즌 2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킹덤 역시 시즌 1이 나오기 전부터 화제가 되었었죠. 아무래도 시그널 드라마 작가로 유명한 김은희 작가와 영화 터널의 김성훈 감독이 만든 드라마 이며 또 캐스팅된 배우들 역시 주지훈, 배두나, 허준호, 류승룡 등 연기력 뛰어난 배우들이 출연해서 그렇겠지요. 

 

google_language = "ko"

 

 

 

저는 개인적으로 좀비 영화 및 시리즈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아직 워킹데드 역시 보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곡성, 해운대 영화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하지만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킹덤 같은 경우 넷플릭스에서 초호화 캐스팅 및 어마어마한 제작비를 투자한 작품이다보니 궁금증이 안생길 수 없더라구요. 

 

 

 

 

킹덤 드라마는 현재 시즌 1 6회 까지 제작이 된 상태이며 시즌 2도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매 회당 제작비가 15억~20억 정도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어마어마 하죠? 그 가운데 배우 배두나 와 주지훈이 있습니다. 그만큼 연기력도 인정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더 글로벌한 영화배우로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라는 뜻이기도 하죠. 

 

google_language = "ko"

 

 

 

영화 부산행으로 좀비 영화 퀄리티를 인정받은 한국이라 그런지 넷플릭스 도 킹덤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이 대단했습니다. 넷플릭스서도 킹덤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을 드라마라고 호언장담을 했었죠.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 킹덤 은 '비닝 헬신의 나라'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 이며 킹덤 드라마를 보면 1회가 끝날 때 고근희 라는 분에 대한 자막이 나옵니다. 

 

 

 

킹덤 1화 마지막 씬에 "<킹덤>의 배우와 스태프는 ' 고근희 님'을 기억합니다." 라는 자막이 나옵니다. 저도 궁금하여 킹덤 고근희 씨에 대해 알아보니 킹덤 고근희 씨는 킹덤 미술팀에서 같이 일하셨던 스태프라고 합니다. 고근희 씨는 이전에도 영화 은교 와 군함도 미술팀에서도 함께 작업하셨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렇게 어마어마한 대작을 탄생시키는데 일조하셨던 킹덤 고근희 씨가 무슨 연유로 돌아가셨는지는 모르겠으나 킹덤 고근희 씨가 좋은 곳에 가셔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노력해주시는 분들이 많기에 킹덤 이라는 대작이 탄생했겠지요?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가수 손지창 임재범 형제 이야기 그리고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의 과거 불륜(외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손지창 임재범의 어린 시절이 정말 암울했네요. google_language = "ko"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설리 자살 이유? 설리의 편지

 

설리 자살 이유? 설리의 편지

google_language = "ko" ‘설리가 진리’ <연예인 설리가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주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습니다>라는 속보를 보고 오보이기를 바랐다. 그러나 팩트였다.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