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배우 나혜미와 그룹 신화 출신의 에릭이 2017년 7월 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에릭 나혜미는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에릭 소속사와 공식 팬클럽을 통해서 <앞으로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에릭은 워낙 신화로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그를 모르는 사람들이 거의 없는데요. 그러나 나혜미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이번 글에서는 나혜미와 에릭과의 결혼과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나혜미 프로필

나혜미 나이는 1991년 2월 24일생입니다. 에릭 나이(본명 문정혁)가 1979년 2월 16일생이니 두 사람은 무려 12살 차이 띠 동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혜미 키는 170CM에 소속사는 이매진아시아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나혜미 데뷔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나혜미 에릭 열애설 부인한 과거

나혜미와 에릭이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결혼 발표를 하기 전까지 나혜미와의 열애설이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2014년 에릭은 나혜미와 열애설이 불거졌지요.

 

 

에릭 소속사는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했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현재도 에릭이 나혜미와 만나고 있는지 여부는 에릭에게 확실히 확인해봐야 알 수 있다>라고 답변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런데 소속사가 갑자기 입장을 변경합니다. <직접 확인한 결과 연인관계는 아니었으며, 현재도 변함없이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가까운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앞서 보도된 내용과는 다른 공식 입장이 확인됨에 따라서 혼선을 드린 점 죄송하다>라고 입장을 번복했지요.

 

 

에릭 소속사는 다시 한 번 <두 사람은 연인관계가 아니었음을 공식적으로 밝히는 바이다>라고 답변을 했습니다. 에릭이 나혜미와 열애설을 부인한 가장 큰 이유는 박시연, 김희선 등과 열애설이 나오면서 공식 열애로 인한 부작용을 많이 느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어쩌면 나혜미와 이런 조심스러움이 두 사람을 결혼까지 이어지게 만든 계기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에릭 나혜미 열애 인정과 결혼

에릭은 신화창조 공식 팬카페에 연애와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그녀와는 5년 가까이 만나고 있다. 그동안 많이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했다. 이어 처음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에는 헤어진 상태라며 거짓말로 부인하는 것은 아니다> 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사실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워낙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왈가불가하지는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결과가 가장 중요한데, 나혜미 에릭은 결혼을 통하여 결과를 보여주었기 때문이지요. 열애를 하고 결혼을 하지 않는다면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기 때문에 열애설에 대해서는 무조건 부인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google_language = "ko"

 

 

나혜미 에릭과 결혼을 통하여 나혜미 임신(혼전임신), 에릭 재혼 등과 같은 여러 루머가 나오고 있는데요. 나혜미가 임신을 했다는 말은 아직까지 나오고 있지 않으며, 에릭은 이혼을 한 것이 아니라 나혜미와의 결혼이 초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나혜미 에릭과의 결혼으로 두 사람의 2세가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나혜미와 에릭이 이국적으로 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고, 미인에 미남이기에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가 너무 예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혜미 에릭 아들, 딸을 낳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google_language = "ko"

 

 

 

나혜미 에릭 결혼을 통하여 신화의 활동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이 됩니다. 그러나 세월이 지남에 따라서 아이돌 그룹에도 변화가 생길 수 밖에 없는 만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이 맞겠지요.

 

아무튼, 에릭 나혜미 결혼을 축하하며,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있는데, 여기서는 설경구의 이혼의 가장 큰 잘못과 더불어 가장 큰 루머 2가지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설경구 송윤아와 관련하여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허수경 전남편과의 이혼사유 재조명

 

허수경 전남편과의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허수경 러브스토리 방송인 허수경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다른 이들처럼 그녀 역시 본인이 행복해지기 위하여 노력을 하는데, 그런 노력과는 상관없이 자꾸 실패만 합니다.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김소현 손준호 러브스토리 재조명

 

김소현 손준호 러브스토리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사연이 주인공인 프로그램, 사람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출연합니다. 천상의 목소리와 미모, 그리고 엄청난 집안..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