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안정환은 운동스타 출신으로 서장훈과 함께 가장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축구 대스타에서 이제는 방송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안정환의 재능과 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정환은 축구 선수일 때부터 화려한 모습으로 스포트 라이트를 받았던 인물입니다. 특히 잘생긴 외모에 긴 머리가 특징이었는데요. 테리우스라는 별명을 가졌을 정도로 너무나도 큰 인기를 끌었지요.

 

google_language = "ko"

 

 

안정환뿐만 아니라 이혜원도 화려하게 데뷔를 했습니다. 안정환 부인 이혜원은 미스코리아 출신인데요. 미스코리아에서 진선미로 입상을 한 것은 아니지만 예쁜 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정화 이혜원 프로필

안정환 나이는 1976년 1월 27일생입니다. 안정환 고향은 경기 파주시이며, 현재 MBC 축구 해설위원이자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대표 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안정환 학력은 아주대학교 경영학과 학사이며, 데뷔는 1998년 부산 대우 로얄즈에 입단을 하면서 프로 축구 선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안정환 가족으로는 배우자 이혜원, 안정화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이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혜원 나이는 1979년생으로 안정환 나이차이 3살 차이입니다. 이혜원 학력은 수원대학교 산업미술학과이며, 데뷔는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해서입니다. 현재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최고경영자(CEO)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안정환과 함께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요.

 

 

이혜원 안정환 이혼, 이혜원 재혼 등과 같은 루머도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안정환 이혜원 이혼 등과 같은 말이 안나올 정도로 두 사람은 큰 스캔들(논란) 없이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엄마가 뭐길래에서 이혜원 성형설, 이혜원 성형 전후에 대해서 고백을 하기도 했지요. 자신의 컴플렉스를 없애기 위해서 약간의 성형을 했다는 것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안정환 이혜원 결혼스토리

안정환과 이혜원 결혼은 광고를 통하여 처음 인연이 되면서부터입니다. 두 사람은 1999년에 만나게 되는데요. 안정환이 24살 때였고, 이혜원 역시 21살 때였습니다. 안정환과 이혜원은 처음 광고를 찍다가 만나게 됩니다.

 

 

이혜원은 처음 안정환을 축구선수라는 것만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안정환은 이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아내는 당시에 나에 대해서 잘 몰랐다고 하는데 그건 아무도 모른다>

 

google_language = "ko"

 

 

안정환 아내 이혜원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미스코리아 출신이였기 때문에 당시 미모와 몸매가 상당했을 것입니다. <정말 광채가 났다. 아내가 화장실에 가는데 내가 쫓아갔다.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봤다. 그런데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좋은 남자 소개시켜줄까?라며 내가 아닌 것처럼 말을 했다>

 

 

안정환이 지금도 방송에서 말을 상당히 잘하는데 그때도 아마 이런 말주변이 상당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둘이 만나는 것이 쑥스러워서 축구선수 누구를 좋아하느냐고 물어본 뒤 이동국 고종수와 함께 만남을 가졌다고 하지요.

 

google_language = "ko"

 

 

이들과 함께 만났던 이유는 아내 이혜원의 경계심을 무너뜨리기 위해서 였을 것입니다. 이동국이나 고종수 역시 이혜원에게 관심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안정환이 이혜원에게 이들 보다 먼저 사귀자고 댓시를 했기 때문에 안정환을 선택한 것이라고 하지요.

 

 

두 사람은 이 때부터 연애를 하다가 안정환이 2001년 이탈리아 페루자로 이적을 하면서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당시 전화비만 200~300만원이 나왔다고 하지요.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에 대한 그리움이 계속 되었고, 아내와 떨어져서 지낼 수 없었던 안정환이 먼저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됩니다.

 

 

안정환의 진심이 담긴 프로포즈로 23살 어린 나이에 이혜원은 안정환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안정환도 당시 26살로 어렸지만, 안정환 보다 3살 연하인 이혜원도 많이 어렸던 것 같네요. 당시 이혜원이 미스코리아 필라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었고, 나이도 어린 상태에서 안정환과 결혼 후 이탈리아로 가야 했는데도 결혼을 결심한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안정환 이혜원 결혼은 2001년 12월 했으며, 현재 아들 안리환과 딸 안리원을 낳아서 잘 살고 있지요. 축구선수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굉장히 화려한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 뒤에는 아내 이혜원의 희생과 성실한 내조가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결혼 한 이후에도 여러 축구팀을 떠돌며 생활을 하던 안정환을 따라다니며 뒷바라지를 했으니 말입니다. 안정환이 이렇게 방송 활동을 잘할 수 있었던 것에도 아내 이혜원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기에는 화려하기만 할 것 같지만, 이혜원은 책임감도 강하고 성실한 가정 주부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두 사람이 각자의 자리에서 앞으로도 멋진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며,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대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 이슈] - 김연자 이혼과 결혼. 그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김연자 이혼과 결혼. 그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TV는 사랑을 싣고에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김연자가 출연해 자신을 물심양면 도와준 수양 엄마를 찾으러 나섭니다. 그러면서 조만간..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google_language = "ko" #. 송종국, 유책사유 루머 해명 안한 이유?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월 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조현 노출과 금수저 집안 화제

 

조현 노출과 금수저 집안 화제

google_language = "ko" ​ google_language = "ko" 베리굿 멤버 조현이 이틀째 노출 논란의 중심에 있습니다. 앞서 조현은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