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빈우 20kg 이상 감량한 방법 공개

 

 

 

 

 

배우 김빈우가 출산 9개월 만에 21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찐 다이어터' 특집에서는 김빈우 다이어트가 공개되면서 관심이 모아졌다.

최근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김빈우는 슈퍼모델 출신이지만 “나는 사실 모델이 될 수 있는 몸이 아니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며 날씬한 몸매 이면에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과거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모델이 되고 나서는 15년 동안 1일 1식, 그것도 간장 종지에 한 끼를 먹었다. 만약 아침에 커피를 한 잔 사면 그걸 저녁때까지 먹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유재석이 "빈우씨의 이런 모습을 보고 어머니가 많이 우셨다고 들었다"며 말을 꺼내자 김빈우는 "아무래도 딸이 이런 모습을 보니까, 간장 종지에 밥을 먹는 걸 보고 많이 우셨다"며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김빈우는 "그러 수 밖에 없는 게 우리 직업 군이 기사에 오르기 쉬운 직업이라 그럴 수 밖에 없었다. '그런 스트레스를 받을 바에야 내가 안 먹고 말지'라 생각해서 그다지 스트레스도 아니었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이어 즉석에서 모두가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다이어트 동작을 직접 선보이며 다이어트 꿀팁을 전수했다.

또 김빈우는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간 혹독했던 다이어트를 보상하듯 연애시절부터 결혼 직전까지 남편과의 먹는 즐거움을 만끽했다고 한다. 잘 먹는 딸의 모습에 눈물을 흘린 친정어머니의 에피소드까지 못 다한 이야기를 아낌없이 풀어냈다.

이날 김빈우는 오랜만에 보는 친구 조세호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그녀는 “82년생 동갑이다”라며 “양배추 시절부터 친구다. 근데 방송국에서 만난 것이 아니라 한창 클럽을 좋아했을 때 만났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짜 신기한 게 태국 클럽에서 처음 봤었다. 세호가 먼저 와서 인사를 했다. 근데 사실은 조금 꺼렸다. 왜냐하면 연예인들이 데이트를 일부러 해외에 나가서 하기 때문에 스캔들이 날까봐 그랬다”라며 당시를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조세호는 “정확히 기억이 난다. 저는 제 후배들과 태국에 행사가 있어서 갔다. 안면이 있어서 인사를 했지만 저 역시 조심스러웠다”라며 억울함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서이숙 사망설 진실 및 유포자 누구?

 

배우 서이숙 사망설 진실 및 유포자 누구?

배우 서이숙 사망설 진실 및 유포자 누구? 배우 서이숙이 자신의 사망설을 유포한 사람을 법적 처벌 대신 훈계로 끝낼 생각이라고 한다. 유포자는 20대 민간인으로 현재 군복무 중이라고 하

star.longlove1.kr

고현정 동안 및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화제

 

고현정 동안 및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화제

고현정 동안 및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화제   ​ 고현정이 동안 미모를 담은 셀카를 전격 공개했다. ​ 22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현정 배우의 러블

star.longlove1.kr

한서희 마약 중독 논란 및 판사에게 욕설

 

한서희 마약 중독 논란 및 판사에게 욕설

한서희 마약 중독 논란 및 판사에게 욕설 연습생 출신 한서희의 마약 추가 적발 관련 집행유예 취소 신청이 법원에 의해 기각됐다. ​ 11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은 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