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정일훈 상습 마약 투약 및 같이 한 지인

 

 

 

 

그룹 비투비 정일훈 마약 상습 혐의로 경찰에 적발 되었다고 하는데요 22일 채널A보도에 따르면 올해 초 경찰의 마약 수사 과정에서

정일훈 대마초 흡입 혐의가 포착되었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공범들의 진술과 계좌 추적 등을 토대로 수년간 지인들과 여러차례 대마초를

피운 것으로 파악이 되었다고 하네요 정일훈 공식입장을 소속사에서 내놓은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수년가 지인들과 여러차례 대마초를 피운 것으로 전해지면서 충격을 전해지고 있는데요

정일훈 마약으로 모발에서도 마약 성분이 검출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마약 구매 방법은 중개인을 이용해서 제3의 계좌로

중개인에게 현금을 입금 하면 중개인이 이 돈을 가상화폐로 바꿔 대마초를 구매 했다고 하네요 경찰은 지난7월 정일훈과 공범들을 마약

관리류에관한법률위반 등의 혐의로 검찰에 넘겼다고 하는데요 정일훈 공식입장을 통해 소속사에 입장문을 밝힌바 군입대로 도피성을 한것이 아니냐는 의문과 논란이 생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일훈 마약 적발전 지난 5월 28일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 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마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던시기와 맞물린다고

하네요 사건이 알려지는 걸 막고 처벌을 미루기 위한 도피성 입대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된다고 하네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정일훈 마약 적발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정일훈 공식입장을 밝혔다

고 하는데요 입대 시기도 당초 3월이었으나 코로나 때문에 미뤄진 거라 설명했다고 하네요 과연 도피성 입대인지 여전히 의문이 남을 수 밖에 없는데요

지난 5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럽게 입대 소식을 전해 팬들에게 미안하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활동을 쉬면서 여러분들과

제대로 된 소통이 없었던 점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서 믿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락도 없고 가끔 들려오는 소식만 있을 뿐 답답함을

많이 느꼈을 거다 다시한번 미안하고 운을 뗏다고 하는데요 그는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중이었다며

긴 글 오랜만에 남기는 것 같은데 갑작스러운 소식이 되는것 같아 그 점 또한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썼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남성으로 저 또한 짊어져야 할 의무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겠지라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 되겠지만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고 하는데요 이가운데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올해 초 정일훈 마약 수사과정에서 4 5년전 부터 지난해까지 상습적으로 대마초를 흡입해 온 혐의를 받도 적발해 조사를 해왔다고 밝혔

다고 하는데요 정일훈 공식입장은 군생활로 인해 정확히 듣지 못하지만 소속사 측은 전혀 몰랐다는 입장이라고 하네요

 

 

 

 

 

 

정일훈 마약으로 수사망을 피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사용해 대마초

등을 사들인 의혹에 휩싸이여 경찰은 재판에 넘겨야 한다는 단서를

달아 지난 7월 공범들과 경찰에 넘겼으니 군입대를 해 도피성 입대 외혹이 불거진 것인데요 이에대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입영

시기도 당초3워로 예정 됐다가 코로나 19확산으로 2개월 미뤄졌을 뿐이라고 해명했다고 정지훈 공식입장을 얘기했다고 하는거 같은데요 그러면서 정일훈 마약적발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하네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정일훈은 보도된 바와 같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수사기관에 소환돼 조사 중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하는

데요 향후 진행되는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수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겠다고 소속사 정일훈 공식입장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소속사가 공개한 입장이 맞다면 소속사를 비롯해 비투비 멤버들에게도 이같은

사실을 숨긴 것이 화제가 될 거 같은데요 현재 사회복무 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그가 마약 논란에 대해 별도의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네요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공개 논란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공개 논란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공개 논란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뜻밖의 장소에서 방송에 포착됐다. ​ ​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star.longlove1.kr

고현정 동안 및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화제

 

고현정 동안 및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화제

고현정 동안 및 다이어트 비법 공개 화제   ​ 고현정이 동안 미모를 담은 셀카를 전격 공개했다. ​ 22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현정 배우의 러블

star.longlove1.kr

쿨 이재훈 과거 비밀 결혼 및 출산 고백 재조명. 부인 누구?

 

쿨 이재훈 과거 비밀 결혼 및 출산 고백 재조명. 부인 누구?

쿨 이재훈 과거 비밀 결혼 및 출산 고백 재조명. 부인 누구? 쿨 이재훈 결혼 사실을 고백하면서 많은분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그동안 이재훈은 노총각인줄로만 알았는데, 이미 11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