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혜영과 오연수는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연수가 이혜영 전남편인 이상민이 출연하는 미운오리새끼의 게스트로 출연을 하면서 이들의 관계와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글에서는 이혜영과 오연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혜영 프로필

이혜영 나이는 1971년 12월 22일생입니다. 1990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음악 가수로 첫 데뷔를 했고, 1992년 혼성 3인조 그룹 <1730>으로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를 했지요.

 

google_language = "ko"

 

 

이혜영은 1994년 그룹 ZAM 출신의 윤혁숙과 코코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2인조 여성 그룹의 멤버로 활약을 했는데요. 이후 이상민과 연애와 결혼을 했지요.

 

 

이혜영 소속사는 에스팀이며, 데뷔는 1995년 KBS 드라마 <바람의 아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활동 이후 연기자 생활을 시작한 이혜영은 2009년 MBC 연기대상 여자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혜영 이상민 결혼과 이혼

이혜영이 가수 활동을 하면서 당시 룰라 리더로 활동을 하던 이상민과 열애를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 커플로 7년간 연애를 했지요.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했고, 공개적으로 연애를 했기 때문에 대중들도 이 두 사람을 좋게 봤고, 응원을 했습니다. 이혜영 이상민은 2004년 6월 19일 7년간의 연애끝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긴 연애와 다르게 빠른 이혼을 했는데요. 2005년 안타깝게 이혼 발표를 했지요. 이상민 이혜영 이혼이유는 무리한 사업확장으로 인한 금전적인 문제, 그리고 사업으로 인한 이혜영과의 갈등으로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혜영 이상민 이혼이유(이혼사유))

 

google_language = "ko"

 

 

이혜영 사업가로서의 성공과 결혼

이혜영은 이혼 이후 패션사업에 뛰어들어 사업가로서의 수완을 보이며 미싱도로시를 론칭했습니다. 이후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데요. 좋은 남자친구를 만나 재혼도 했으며, 사업 역시 잘 되고 있습니다. 패션, 뷰티 쪽에 관심이 많아서 2009년 관련서적을 출판하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혜영 남편 부재훈

이혜영 이혼 이후 몇년간 솔로로 지내다가 재혼을 했는데요. 이혜영은 2009년 남편 부재훈과 소개팅으로 만났습니다. 부재훈은 재력가에 훈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부재훈 재산과 재력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요.

 

2014년에는 서울 한남동 유엔 빌리지에 46억원의 고급 빌라를 매입하기도 했으며, 해외에도 부동산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튼, 알려진 루머에 의하면 상당한 재력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과 2년간의 열애 끝에 2011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이혜영과 마찬가지로 부재훈 역시 재혼을 한 것이라고 하지요. 부재훈 전아내(전부인) 사이에 딸이 있었다고 하는데, 현재 함께 살고 있으며, 이혜영과의 사이도 너무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오연수 프로필

오연수 역시 연예계 탑배우로 아직도 여전한 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드라마 활동을 활발하게 하지는 않는 편이지만 여전히 큰 화제성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오연수 나이는 1971년 10월 27일생입니다. 오연수 남편 손지창이 있으며, 아들 손성민 아들 손경민이 있습니다. 오연수 손지창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이지요.

 

 

오연수 데뷔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 출신인데요. 김성령과 함께 동안 미모의 소유자로 큰 화제성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연수 이혜영 우정

오연수와 이혜영은 연예계 알려진 절친이라고 합니다. 이혜영은 오연수뿐만 아니라 최지우, 유호정, 김남주 등과 친한 관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혜영은 오연수와의 절친 관계를 SNS를 통해서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2014년 SNS를 통하여 <그때 그 시절 시간이 돌아 왔다. 다들 아름답죠? 8~9년 전쯤일까? 남주가 결혼하기 전이었던 것 같다>라고 코멘트를 남기며 사진을 공개했지요.

 

 

미운우리 새끼에 출연한 오연수가 이상민 어머니와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미운우리새끼 곽PD에 따르면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과거 이상민 이혜영 부부와 부부동반 모임을 많이 가졌다. 그래서 이상민 어머님도 아신다. 그런 것 때문에 섭외한 것은 아니다. 이상민 어머니가 반가워하면서 근황을 묻길래 그때 알았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오연수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하면서 또 다시 이혜영의 이름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한편으로 이혜영을 위해서라도 이런 섭외는 많이 불편한 섭외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재혼을 하여 딸과 함께 잘살아가고 있는 이혜영의 이름이 자꾸만 언급되고 있기 때문이지요.

 

google_language = "ko"

 

 

아무튼, 오연수와 이상민의 절친(?)이었던 과거의 관계가 재조명 되면서 미운우리새끼는 또 다시 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상민이 참 미운우리새끼가 큰 인기를 얻게 만드는 동시에 늘 이슈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미운우리새끼의 인기와 흥행을 만들어내고 있는 장본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상민이나 이혜영이나 이제 서로의 자리에서 열심히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이 두 사람을 대중들이 많이 응원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7 - [연예 이슈] - 조현 노출과 금수저 집안 화제

 

조현 노출과 금수저 집안 화제

google_language = "ko" ​ google_language = "ko" 베리굿 멤버 조현이 이틀째 노출 논란의 중심에 있습니다. 앞서 조현은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설리 자살 이유? 설리의 편지

 

설리 자살 이유? 설리의 편지

google_language = "ko" ‘설리가 진리’ <연예인 설리가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주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습니다>라는 속보를 보고 오보이기를 바랐다. 그러나 팩트였다.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이미영 전영록 이혼 사유와 재혼까지

 

이미영 전영록 이혼 사유와 재혼까지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미영은 전영록과 이혼한 다음에, 재혼을 하게 됩니다(이미영 재혼 남편 킷 존스턴). 그런데 이 재혼 생활 역시 이혼으로 결말이 나게 되네요. 과연 이미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